2024년08월24일 80번
[유통마케팅] 상품믹스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?
- ① 상품믹스는 유통업체에서 판매되는 상품계열과 아이템 등 모든 상품의 집합을 의미한다.
- ② 상품믹스 깊이(depth)는 소매점의 동일 상품계열 내 이용가능한 대체품목의 숫자를 의미한다.
- ③ 상품계열(line)은 소매점에서 취급하는 상품군의 다양성을 의미한다.
- ④ 상품믹스 일관성(consistency)은 가격, 사이즈 등의 속성에 따라 확실하게 구분되는 단위상품이다.
- 상품믹스 폭(width)은 소매점에서 취급하는 상품계열의 다양성을 의미한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